커피머신하면 네스프레소 모르시는 분들이 거의 없으실 것 같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만큼 많은 분들이 구매하여 사용하는데 오늘은 네스프레소 제품중 시티즈 D113 모델 리뷰를 진행해 봅니다. 어떠한 장점과 단점이 있는지 구체적으로 살펴보겠습니다.
1. 시티즈 소개 및 특장점
커피머신은 다양한 추출량과 온도 조절로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킬 수 있다면 좋고 예열 시간이 30초 이내로 짧다면 기다림이 적어집니다. 또한 물통 용량이 풍부하면 한 번에 커피를 많이 내릴 수 있습니다.
1L 이상이라면 에스프레소를 10~12잔 이상 내릴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편리해야 합니다. 분리형 트레이와 물통, 자동 세척 기능이 있으면 관리가 편리하고 보다 많은 캡슐을 보관할 수 있는 수거함이 있으면 좋습니다.
또한 컵받침의 높이 조절이 가능하면 사용이 편리합니다. 라떼나 거품을 원한다면 우유 스팀 기능이 있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네스프레소 스티즈 브랜드이며 어떠한 특징이 있는지 안내해 드립니다.
시티즈는 네스프레소 D113은 높은 19바의 펌프 압력을 자랑합니다. 이 압력은 풍부한 향과 깊은 맛을 추출해내어 진한 커피를 제공합니다. 이 모델은 23가지 다양한 캡슐을 지원하여 사용자가 선호하는 맛과 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분리형 물탱크는 1.0리터 용량으로 청소와 보관이 편리하며, 물의 양을 쉽게 확인하고 보충할 수 있습니다. 25초의 빠른 예열 시간으로 바쁜 아침이나 급한 상황에서도 빠르게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머신은 추출량과 컵받침 높이를 조절할 수 있고 또한 사용한 캡슐은 자동으로 수거함에 모아지며, 최대 9~11개의 캡슐을 저장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시티즈 모델도 여러 종류가 있는데 그중에서 오늘 소개해 드리는 제품은 네스프레소 시티즈 캡슐커피머신 D113 모델입니다.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그만큼 인기가 많고 판매량과 후기도 좋기 때문입니다.
물 양 조절이 가능하여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커피를 만들 수 있습니다. 컵받침 높이 조절이 가능하여 다양한 높이의 컵을 사용할 때 편리하고 물통 용량이 넉넉하여 한 번에 5잔 이상의 아메리카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컵을 따뜻하게 하는 컵워머 기능이 있어 커피가 식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캡슐 커피를 손쉽게 즐길 수 있는 편리함과 함께, 예열 시간이 빠르고 물탱크 용량이 적당하여 혼자 사용하기에 적합하다는 점이 좋습니다.
더불어 제품의 디자인 또한 매력적으로, 주방 공간을 화려하게 장식하는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좋습니다. 세척이 용이하다는 점도 사용자들에게 호평을 받는 부분이고 물통과 트레이를 모두 분리하여 세척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부분들은 스테인레스 스틸 재질로 되어 있어 세척 시 더욱 깔끔하고 편리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2. 아쉬운점 구매처 총평
단점도 안내해 드립니다. 먼저는 캡슐 비용입니다. 네스프레소 캡슐의 비용이 다소 부담될수 있습니다. 이러한 높은 비용은 장기적으로 커피의 총 가격을 상당히 높일 수 있으며, 일부 이용자들에게는 부담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음은 물통 용량입니다. 물통 용량이 비교적 작은 느낌이고 이로 인해 연속으로 여러 잔의 커피를 만들 때 불편함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물을 자주 채워야 하는 불편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커피를 좋아해서 커피를 자주 마시는 편이라면 다른 비싼 가격의 커피머신과 비교했을 때 큰 차이는 못 느낀다고 생각합니다. 똑같이 맛이 좋고 충분히 구매하기에는 매리트가 있습니다.
무엇보다 세척하기 편한점이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그래서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쿠팡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네스프레소 시티즈 캡슐커피머신이기도합니다.
이 제품은 로켓배송 서비스를 통해 빠른 배송이 가능하며, 경쟁사에 비해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어서 구매링크를 아래에서 소개해 드립니다. 지금까지 네스프레소 시티즈 캡슐커피머신 D113 모델에 대한 리뷰였습니다.
구매등을 고려하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본 포스팅은 커미션등을 수취하거나 유료광고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나 솔직한 시각과 의견을 반영하여 작성하였음을 안내해 드립니다.